안녕하세요. 브랜드뉴 티비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새롭게 시작된 '해적의 시즌' 6인 활동 '범선 파괴' 임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토리 진행이나 퀘스트 완료를 위해서 많이 뺑뺑이를 돌아야 할 것 같은데요!
간단한 공략이지만! 알고 하면 더 재미있겠죠?!
출발 후 갑판으로 나오면 몹들이 있습니다. 모두 잡아야 다음 페이즈가 진행됩니다.
몹을 다 정리하면 갑판 위에 다음과 같이 생긴 발판을 활성화하면 대포가 정렬되고 침투할 함선에 함포 사격이 시작됩니다.
빠르게 점령하고 다음 발판으로 이동하면 되지만 적군이 다시 발판을 점령하면 사격이 중단되므로 계속 돌면서 막아줍니다.
포격이 완료되면 제일 앞쪽에 포탈이 활성화되고 본격적으로 적진 침투가 시작됩니다.
외길을 따라 안쪽으로 침투하면 보행 탱크 2대가 나옵니다. 여느 탱크와 다를 바가 없지만... 피가 적당히 빠지면...
다음과 같이 실드 생성기와 결합해 무적 상태가 됩니다.
맵 곳곳에 대포를 든 '소각 대장'이라는 엘리트 몹이 나오는데 얘를 잡고 로켓으로 방어막 생성기를 부수면 다음 페이즈로 진행됩니다. 무결점을 위한 팁을 드리자면 쉴드 생성기 작동 이후 방패병이 많이 나오는데 갓겜 물리엔진으로 끔살 나면 억울하니 잘 피해 다니셔야 합니다.
다음 방의 목표는 에테르 탱크 폭파인데 요렇게 미키 마우스처럼 생긴 쉥크를 잡고 떨어지는 폭탄을...
이렇게 보라색으로 빛나고 있는 탱크 모양의 물체에 던져서 다 폭파시키면 보스전으로 이동합니다.
약간 유도는 되지만 비교적 정확히 던져야 터지니 참고하세요!
보스 패턴은 에너지가 1/3 빠질 때마다 저런 식으로 무적 상태가 되는데 주변에 작은 서비터들을 깨주면 다시 무적이 풀립니다. 별로 어렵지 않으니 그냥 잡아 주시면 됩니다.
이 포스팅을 하는 현재 2주차 미션까지 공개되었는데요. 함선 침투 내용은 동일하고 네임드 보스와 공략 패턴만 살짝 바뀌는 방식인 듯합니다. 몇 가지 패턴인지는 시즌을 더 진행해봐야 알겠네요. 모두 공개되면 보스 무적 패턴만 따로 업로드 하겠습니다. 플레이 영상은 아래 링크되어 있으니 시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며 저는 또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