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게임 플레이+공략

암상인 위치-네소스 감시자의 무덤, Xur Location & Loot(데스티니 가디언즈 망령의 시즌, Destiny 2 Season of the Haunted)

by BrandNewTV 2022. 7. 24.
반응형
SMALL

암상인 출근시간 : 07월 23일(A.M 02:00) ~ 07월 27일(A.M 02:00)

안녕하세요! 브랜드뉴TV 입니다.

이번주 암상인 위치는 '네소스-감시자의 무덤'입니다. 쓸만한 물건이 있는지 같이 살펴보시죠!

이번주 경이 무기는 '여왕의 배반자' 선형 융합 소총입니다. 얘는 뭔가 자주 들고 오는 것 같네요. ㅎㅎㅎ

헌터 경이 '바보 탐지기', 워록 경이 '스타파이어 프로토콜'은 소소하게 나왔구요.

이번주 추천 경이 방어구는 타이탄 경이 '아마먼타리움!'

총스탯이 67 생존 26, 의지 16, 지능 10으로 최상급은 아니지만 나쁘지 않게 가져왔습니다.

'아마먼타리움'은 수류탄을 추가로 충전해 주는 경이 아이템 입니다.

'매의 달'은 초탄에 무늬 손잡이

'망자의 이야기'는 정밀한 환불에 단축 액션 개머리판 입니다. 둘다 쪼끔 애매한 옵션이네요!

이번주 전설 무기는 '야수의 본능'이 PVP용으로 나왔습니다. 이것 외에는 그냥 둘러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전설 방어구는 '황야의 사냥' 세트 입니다.

이번주 전설 방어구에는 필구 아이템 포함 3개 정도 추천 드릴 수 있겠는데요.

 

암상인이 드디어 미쳤습니다! '타이탄 머리 방어구'가 무려

총스탯 67 생존 22 회복 10 의지 21로 나왔네요. 이건 무조건 사야됩니다! 이걸 안사면 도대체 뭘 산단 말입니까!

 

그리고 추가로 필요하신 분들은

'헌터 머리 방어구'가 총스탯 66 회복 30 의지 10 지능 20로

'워록 다리 방어구'가 총스탯 64 생존 10 회복 22 지능 19로 나왔으니 기존 방어구와 비교해 보시고 구매하세요!

 

이상으로 금주의 암상인 이었습니다. 이번주에는 타이탄 전설 방어구랑 아마먼타리움에 그냥 올인 해버렸네요!

 

그럼 유익한 정보 되셨기를 바라며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암상인 위치-네소스 감시자의 무덤, Xur Location & Loot

반응형
LIST